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주제는 “아이라벨 다운로드 설치” 입니다. 라벨지 전문기업이구요 아이라벨에서 개발한 라벨제작 전문 프로그램 아이라벨 다운로드및 설치를 알아보겠습니다. 출력이 가능한 스티커 라벨지는 사용자가 프런터로 직접출력이 가능하고 특수용지 A4도 물론 A3 제트라벨 등 다양한 형태가 존재한답니다. 이러한 라벨지 내용을 디자인하고 출력할수있는게 무료 프로그램이 바로 “아이라벨”입니다
1. 아이라벨 소개
1990년대 중반, 거의 불모지나 다름 없던 국내 라벨지 시장을 개척하기란 쉽지 않았습니다. 수입 완제품이 대부분이었던 시장에 국내 환경에 맞는 자체 브랜드 제품과 소프트웨어를 개발 해 한 걸음 한 걸음 들어갔습니다. 저희의 노력이 결코 헛되지 않았음을 고객님들의 꾸준한 선택이 지금까지도 증명해 주고 있습니다.
버스(정류장명 : 가산디지털단지 역) :
간선 – 571, 652, 653
지선 – 5012, 5528
일반 – 21, 75
마을 – 금천05
도로명주소 :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71 SK V1 Center B126
지번주소 :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371-41
고객센터 : 02-839-5545(代)
팩스 : 02-793-2934
E-mail : help@label.kr
1.1. 아이라벨 차별화
컬러, 재질, 규격의 다양화 등 제품의 다양성으로 감히 경쟁 업체들이 범접할 수 없는 차별화를 위해 항상 한 발 앞서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점착 라벨 뿐만 아니라 넓은 의미의 라벨인 비점착 태그 제품까지 개발/판매 하면서 명실공히 라벨 전문회사로서 그 위치를 확고히 했습니다.
1.2. 아이라벨 도전
고객이 원하는 제품, 서비스가 무엇인지 그것을 위해 늘 연구하고 도전하는 것이 우리가 해야할 유일한 임무임을 익히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1.3. 아이라벨 함께
세상은 더불어 사는 것이라고 하죠. 고객과 더불어, 사회와 더불어 함께 성장하고 함께 나누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이익의 사회 환원 캠페인은 이미 2003년부터 진행중에 있으며, 많은 고객께서도 동참해 주고 계십니다. 항상 고맙습니다.가산디지털단지역 1호선 10번/11번 출구, 7호선 9번 출구입니다.
2. 아이라벨 설치 방법
2.1. 아이라벨 설치 방법 순서
1. 먼저 위에 바로가기로 홈페이지 가셔서 아이라벨 다운받아줍시다
2. 다운로드 후 설치를 완료해줍시다.
2.2. 아이라벨 주요기능
다양한 인쇄 옵션
인쇄위치 지정, 개별 라벨 수량 지정, 세로 방향 출력 등 라벨 출력시 필요한 인쇄옵션 대부분을 지원합니다.
아이콘 폰트(Font Awesome) 지원
웹사이트 제작시 많이 사용되던 1,500여 개의 무료 아이콘 폰트를 아이라벨2 프로그램에서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체 데이터 작성과 편집
데이터 파일 작성 및 편집, 엑셀 내보내기 등 기본적인 데이터베이스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데이터 연동 출력이 쉽습니다.
쉽고 직관적인 메뉴 구성
메뉴를 아이콘화 하여 쉽게 인식할 수 있고, 프로그램을 보다 친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 QR코드 및 일련번호 생성 지원
일반 1차원 바코드 이외에도 2차원바코드, QR코드, 일련번호(serial number) 등도 쉽게 출력할 수 있습니다.
Drag & Drop으로 빠르고 쉽게 DB 결합
엑셀(xls, xlsx), 엑세스(mdb, accdb) 등 DB파일을 불러올 수 있으며, 불러온 데이터는 마우스 Drag & Drop의 간단한 조작으로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용지 회전 및 양면인쇄 디자인 지원
선택한 규격의 좌/우 회전 및 양면 인쇄를 위한 디자인 지원으로 폭넓은 활용이 가능합니다. (양면 인쇄는 아이태그만 가능)
라벨과 태그 모두 지원
iLabel2는 라벨지(A4라벨, A3라벨, 제트라벨, 더롤라벨) 뿐만 아니라 각종 아이태그(타이태그, 행태그, 픽태그, 폴드태그, 시트태그)까지 편집 및 출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메뉴 중 [새라벨]에서 각각의 규격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3. 아이라벨 다운로드
오늘 이렇게 아이라벨 다운로드 설치 방법에 대한 주제로 글을 작성해봤습니다. 아이라벨을 통하여 적합한 업무를 보시기바랍니다. 저는 다음에 다른 주제로 또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